[해피바이러스] 베스킨라빈스31, 이제는 더블로 즐기자  -  2008. 10. 6. 22:24


  마찬가지로 즐겨찾기에 등록된 사이트에서 알게 된 이벤트. 아마도 SK텔레콤에서 매달마다 이벤트를 열 생각인가보다. 지난달에서 해피바이러스라는 제목으로 파리바게뜨의 그대로토스트, 던킨도너츠의 커피엔도넛 세트, 그리고 이번엔 베스킨라벤스31의 더블 주니어콘으로 벌써(?) 3탄이다.


  이벤트 내용은 퀴즈를 세개를 맞추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지만, 하루에 몇명씩 정해진 인원이 있는 것 같다. 나는 이벤트 첫날 점심 전에 응모해서 얼떨결에 세 문제를 맞춰서 바로 받았지만. 응모는 하루에 한번, 당첨일로부터 3일동안 이용할 수 있다. 역시나 이 이벤트도 정보이용료는 무료이나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된다는 걸 잊지 말아야겠다.
  곧 바로 세 문제를 맞춰서 받는 나는 데이터 통화료가 500원 가량이었다. 그러니까 500~600원 사이. 문제를 틀렸다거나 응모했으나 기트티콘에 당첨되지 않아 재도전을 할 경우, 배보다 배꼽이 더 클 수도; 참고로 더블 주니어콘은 3000원!

  제일 가까운 베스킨라빈스31에 들러서 교환해 먹었는데, 오랫만에 먹는 거여서 일 수도 있지만 맛있었다. 좋아하는 민트초코칩과 적당히 고른 파인애플 아이스가 바삭한 콘 위에 다소곳이 엊혔다. 다만, 밤이라 아이스크림이 녹을 날씨는 아니었는데, 아이스크림이 녹아 눈물이 흘러서 천천이 음미하면서 먹지못해서 슬펐다.ㅡㅜ



※ 사진 출처 : 티월드 이벤트 페이지